Levitate

제주도 렌트카 가격 비교 :: 뭐 이렇게 비싸? SUV, 세단 제주도 렌터카

범범 :) 2021. 7. 19. 09:25
반응형

코로나 시국에도 여름휴가 시즌이 맞물리면서 주말에 제주도 방문객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바다로 인기가 많은 강릉 동해바다에도 사람이 몰리면서 확진자가 급증했는데 수도권과 마찬가지로 거리두기 4단계 격상 후 호캉스 예약자들은 위약금 없이 예약취소를 가능하게 만들었다고 하네요. 일반 펜션들은 해당이 안되는 얘기 같지만 아마 시간이 지날수록 다른 지역들도 유사한 조치를 내릴 것 같습니다.

 

뉴스에도 종종 나왔지만 제주도 렌터카 가격이 점점 올라가고 있습니다. 제가 몇 년 전에 SK렌트카를 활용해서 크루즈를 렌트했었고 당시에 이벤트로 카마로를 30~40만원대에 렌트할 수 있었는데 요새는 국산차도 비슷한 가격을 보이고 있네요 2박 3일 기준으로 가장 흔히 렌트하는 차종을 알아보니 아래와 같았습니다.

 

 

우선 제주도 렌트카 업체들을 모두 모아서 가격을 비교해주는 사이트에서 검색해보니 코나 전기차는 2박 3일 기준으로 45만원을 받고 있네요. 카페패스와 무료취소, 완전차자 해당가인데 그래도 과거에 비해 많이 비싸졌습니다. 보통 제주도로 여행을 가면 차량으로 이동하는 시간이 많기 떄문에 가급적 내부공간이 넓은 SUV를 선호하는데요. 국산 SUV 중 가장 작은 베뉴로 검색해보겠습니다.

 

 

가솔린 베뉴의 경우 2박 3일 기준 38만원대로 소형 SUV 중에서도 가장 작은 베뉴의 특성을 고려해야하지만 그래도 이용할만한 가격대가 나오네요. 이 외에 셀토스, 트레일블레이저, 스포티지, 쏘렌토, 싼타페 등은 가격이 점점 증가..! 예전에 저는 SK멤버십 할인으로 sk렌트카를 이용했었는데 요새는 없어진 것 같고 제주항공을 예약하면 렌터카 할인쿠폰을 준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독 물가가 다르게 느껴지는 제주도지만 이왕 떠나기로 하신 분들 모두 안전한 여름휴가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