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tate

양재 카페 [Single :O] 싱글오커피랩(싱글오커피 2호점)

범범 :) 2021. 8. 25. 11:52
반응형

이번에는 새로 오픈한 ‘싱글오 커피랩’을 다녀왔어요!

반대편과 다르게 메뉴판이 작성되있었어요!

 

커피랩 메뉴판

여기는 3가지 원두가 준비되어있어요!

밸런스, 바디, 상큼

이렇게 적혀있네요!


 

 

커피랩 매장

보다시피 싱글오와 다르게 작고

아기자기한 느낌의 카페입니다.

매장 자체가 크지 않은편이라

친구와 간단하게 커피한잔하며

수다를 떨기에 좋은곳 같았어요!

 

밸런스 아아!

저는 밸런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어요!

어떻게 찍는게 이쁠까 고민하다가

옆에있는 데드풀과 함께 찍어보았어요!

커피맛은 개인적으로 싱글오에서 파는 만델링이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바디’라는 원두로 먹어보려구요!

아참!

영업시간이 달라요!

평일은 7:30 - 20:30

주말은 쉰답니다! :(

이상으로 [싱글오 커피랩]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