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tate

[인천 동화마을 & 월미도] - 서울 근교 데이트, 당일치기 데이트 추천

범범 :) 2021. 8. 25. 11:55
반응형

저번 인천 차이나타운에 이어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ㅎㅎ

저희는 너무 먹어서 소화 시킬겸 ‘선린문’쪽으로 산책을 했습니다.

선린문

계단 올라오면서 소화는 다 된거같아요ㅎ

사진에서 보다시피 예뻐서 저두 저앞에 서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망했어요..ㅎㅎ

그래서

뒤에있는 반사경에서 선린문을 배경으로 찍었어요><

사진에 보이는 계단을 또 올라가기에는

힘들어서 선린문에서 왼쪽으로 걸었습니다.

걷다보니,

공원 옆 안내문에 ‘송월동 동화마을’ 가는방향이 나오더라구요~

표지판을 보고 계속 걸으니 벽화마을처럼

그림이 보이기시작했어요!ㅎㅎ

 

 

이쁜거 몇개만 찍고 바로 월미도로 넘어갔습니다!


<차이나타운에서 월미도 테마파크 가는법>

15분이면 갈수있어요~

인천역 1번출구앞에 나가시면 버스정류장이 있어요~

저희는 제일 가까운 곳에서 내려주는

파란버스45번을 탔어요!

월미테마파크’에서 내리시면 됩니당!

월미도 테마파크 요금표

저희는 여기에 ‘대관람차’를 타러왔어요!!!

1회이용권 6000원씩

흐헤헤 재밌겠지요 저는 대관람차가 그냥 좋아요 이뻐보이구요...❤️

🐾총총🐾

월미도 대관람차

밑에서 봐도 너무 이쁘죠~~~

 

[인천 송월동 동화마을 & 월미도] - 서울 근교 데이트, 당일치 (1

대관람차를 타니까 비가 내리기 시작해서

흐리고... 플라스틱창문이 너무 뿌였어요..

내리고 1층에 내려가니

사람이 정말 많아요!!

물놀이하는 아이들이 제일 재밌어보였어요^^

월미테마파크에서 나오셔서 왼쪽방향으로 10분정도 걸으시면 ‘마이랜드’라고 또 다른 놀이기구들 있어요!

(거의 비슷하지만요!)


마지막으로 인천 차이나타운에 들려

저녁을 먹고 아쉬운 마음에 인사를 했어요~

당일 데이트코스로 너무 좋았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