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는 범범 추천 :)

갤럭시 Z플립3 그린 자급제 장단점 실사용 후기 :: 그린 색상 당일배송 성공!

범범 :) 2021. 10. 18. 20:49
반응형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5G 자급제 256GB, SM-F711N, 그린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3 자급제 선택이유

- 아이폰13 VS 지플립3 고민의 끝에 지플립 선택!
- 배송기간 차이와 폴더블폰 사용욕구?

원래 사용했던 샤오미 스마트폰이 박살나고 주말에 당장 급하게 사용할 스마트폰을 찾던 중 애플의 아이폰13과 삼성전자의 갤럭시지플립3 중에 가장 많은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빨리 구입가능했던 기종은 아이폰12지만 13시리즈와 비교하면 크게 가격차이가 안나서 아쉬움이 많이 남을 것 같았어요.

그러면서도 제가 가장 원했던 건 빠른배송! 당일배송이 되는지 안되면 얼마나 대기해야하는지에 중점을 뒀습니다. 삼성전자와 애플 공홈도 비교해보고 Z플립3(지플립/제트플립)과 아이폰13 모두 가장 빨리 수령가능한 색상과 용량의 기기도확인해보았는데 결국은 Z플립3로 굳혀지게 되었네요 :)

갤럭시 Z플립3 색상은 아래와 같이 구분됩니다.

  • 크림
  • 라벤더
  • 그린
  • 팬텀 블랙

이 외에도 삼성 공홈에서는 전용 색상으로 화이트, 핑크, 그레이가 추가되지만 굳이 색상을 위해 공홈을 이용하기에는 크게 메리트있지는 않았어요.

초반에는 재고문제로 자급제 공기계도 배송문제가 심했지만 지금은 많이 풀려서 저는 그린색상으로 주문을 넣었고

다음날 오후에 빠른 배송을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

삼성전자 공홈과 T다이렉트샵, 쿠팡 로켓배송 등을 모두 비교했을 때 공시지원금과 값비싼 5G요금제 약정을 모두 계산해가면서 머리를 굴린 결과, 저는 평소에 저렴한 요금제를 쓰기 떄문에 자급제가 더 적합하다고 판단! 배송도 가장 빠른 방법이라 아쉬움없이 플렉스했어요! 제가 지플립3를 구입한 곳도 공유드리니 급하게 필요하시거나 자급제 공기계 구입을 원하신다면 참고해보시기 바래요 :)

범범이 구입한 갤럭시Z플립3 로켓배송 제품상세페이지 바로가기(쿠팡)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3 5G 자급제 256GB

COUPANG

www.coupang.com


범범의 Z플립3(지플립/제트플립) 색상 추천

직접 플립을 사용해보고 또 실물로 모든 컬러를 확인해본 다음 추천드리는 색상은 크림 / 라벤더 / 그린입니다. 

물론 투명하드케이스를 끼지 않는 이상 크게 상관없지만

제 개인적인 최애는 그린과 크림이에요 :)

화이트가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블랙은 플립의 개성을 많이 저하시키는 것 같습니다.

저는 자급제 주문과 동시에 투명케이스와 필름을 함께 주문했었는데

자급제 구성에는 씨투씨 케이블과 본체기기만 포함되어 있으니 미리미리 준비하세요!

기존에 듀얼유심칩이나 메모리카드를 사용하시던 분들도 지플립은 단일유심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Z플립3 케이스 추천!
:: 순정 스트랩 실리콘 케이스가 제일 낫다!

폴더블폰도 인기가 많아지면서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스가 나와있는데, 가장 인기가 많기도 하고 제가 보기에도 예쁜 디자인과 편의성은 삼성의 순정 제품! 삼성닷컴에서 사려고 알아보니 4만2천원이라 가성비가 떨어진다고 느껴졌는데 다행히 쿠팡에서 찾아보니 더 저렴하게 올라와 있었어요! 지플립 순정 케이스 찾으시는 분들은 아래 정식 명칭으로 검색해보시면 쉽게 나올거에요 :)

갤럭시 Z플립3 순정케이스 품명 :

삼성 정품 Z플립3 실리콘 커버 WITH STRAP EF-GF711T

반응형

자급제폰도 삼성멤버스에서 진행하는 폴더블폰 구입이벤트는 참여할 수 있으니 순정액정보호필름 무상교환권과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험 1년 이용권 등 혜택도 잊지 말고 챙기시면 좋습니다. 앞으로 이것저것 사용해보면서 Z플립3 장단점 후기도 이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