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쓰는 범범 추천 :)

샤오미 포코폰F1/X3 장단점 및 후기 :: 홍미노트9S보다 더 나은 것 같다. 완전자급제로 가성비 스마트폰 추천

범범 :) 2021. 1. 8. 1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Levitate 범범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샤오미 홍미노트9S 이전에 사용했던

샤오미 포코폰X3/F1에 대한 후기입니다.


샤오미 스마트폰 의외의 성능에 만족

 

우선 저는 갤럭시와 아이폰,

블랙베리, 모토로라를 포함하여

샤오미 포코폰과 홍미노트9S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스마트폰을 사용해봤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3년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비싼 돈을 들이기가 아쉬워서 가성비를 챙기는 편인데

아이폰 1대 사는 가격에 샤오미는 3~4대를 살 수 있으니

정말 만족스러운 가격대였어요.

 

심지어 가장 큰 장점으로 느낀 배터리는

갤럭시나 아이폰보다도 훨씬 월등한 느낌이었습니다.

단지 가성비 제품인 만큼 스마트폰 후면 덮개가 

다소 빈한 재질이지만 어차피 스마트폰 케이스를 씌우기 때문에

크게 걸리는 부분도 없었어요 :)

 

개인적인 만족도는 현재 사용중인 홍미노트9S보다

포코폰이 더 좋았습니다.

쉽게 비교하자면 홍미노트는 갤럭시노트 시리즈와 비슷하고

포코폰은 일반 갤럭시 시리즈와 비슷한 것 같아요.

반응속도와 카메라 화질, 배터리 모든 면에서 아쉬울 게 없었지만

홍미노트는 비교적 무게감이 있어서

저는 포코폰에 더 메리트를 느꼈습니다.

 

제가 사용했던 제품은 포코폰F1이였는데

신제품으로 포코폰X3가 출시됐었네요 :)

가격대를 보니 거의 차이도 안나는데

다음 스마트폰은 포코폰X3로 넘어가야겠습니다.

말씀드린대로 아이폰 1대 살 때 포코폰은 4대를 살 수 있는

매력적인 가격이네요 :)

 

요새 기기교체에서 가장 핫한 방법은

완전 자급제로 저렴하게 공기계를 구입해서

유심만 바꿔끼는 방식입니다.

 

굳이 통신사 공식사이트나 대리점에서

각종 약정을 걸 필요가 없으니

잘 알아보시고 구입하시길 권장드려요 :)

 

혹시 무게감이 조금 있더라도

넓은 화면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포코폰 시리즈보다는 홍미노트9S가 

더 잘 맞으실 것 같아요.

 

가격은 포코폰과 거의 비슷하지만

정말 취향대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공유드리면서 확인했더니

제가 살 때보다 20프로 가까이 할인이 걸리면서

훨씬 싸졌네요 :(

현재 기준으로는 포코폰보다 홍미노트9S가 

더욱 저렴하니 이 점도 비교해서 결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샤오미 스마트폰도 한 번 써보시면 분명 신세계일 거에요

세부적인 기능과 장단점 및 특징은 제 블로그 본계정에

잘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완전자급제 가성비 갑 스마트폰

샤오미 포코폰과 홍미노트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