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라인_부가수익창출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기 ::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는 방법

범범 :) 2021. 5. 14. 23:39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모두들 잘 되고 계신가요? 제가 서브채널로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가장 크게 느꼈던 티스의 장점은 포스팅 내 사진비중이 낮아도 무관하다는 점과 지수가 낮으면 아예 노출조차 어려운 네이버와 달리 세부적인 키워드로 방문자 유입이 잘된다는 점, 네이버에 비해 다음 포털 메인 노출이 쉽다는 점 등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와의 한 가지 큰 차이점 중 하나는 포럼의 존재인데요. 네이버는 블로거간의 소통창구가 전혀 없습니다. 해봐야 p2p로 댓글이나 안부글, 네이버톡톡 서비스로 1대1 소통이 전부에요. 다만, 티스토리는 포럼이라는 블로거들의 단체 소통창구가 존재합니다. 즉, 맞구독 홍보는 물론 본인의 포스팅을 불특정 다수에게 홍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러한 특성을 잘 이용하면 뜻하지 않은 방문자 극대화가 가능해집니다.

 그렇다고 절대 아무 말이나 포럼에 올린다고 블로거들이 넘어오지를 않아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블로거들이 모인 창구라는 점이죠. 요새 이슈되고 있는 애드센스 수익의 세금신고에 대하여 포럼에 올린 결과, 처음으로 핫마크가 붙으면서 인기 포럼으로 등극했습니다. 포스팅과 별개로 새로운 유입을 만든 것이죠 :)

따라서, 티스토리 방문자 늘리는 방법의 첫 번째 포인트는 포럼 활용하기!

두 번째 소소한 꿀팁도 곧이어 올려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