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라인_부가수익창출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2탄 :: 플러그인 설정 하나로 유입경로 늘리자

범범 :) 2021. 5. 15. 00:30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와 티스토리의 비교와 함께 지난 포스팅에서 티스토리 포럼의 중요성을 말씀드렸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는 방법은 훨씬 더 간단하고 번거롭지 않은 꿀팁!

바로 방치형 서브채널 연동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언급한 티스토리 블로그의 장점 외에도 네이버와 비교하면 각종 부가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특이점이 있죠. 관리페이지에서 구글과 트위터, 광고플랫폼 등 다양한 플러그인을 연동하여 블로그의 수익성과 접근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러그인 속에서도 오늘 추천드리는 방문자 늘리기 꿀팁은 트위터 연동 플러그인! 네이버 블로그의 경우, 포스팅을 올리고 따로 보내기 기능을 활용해야 하지만 카카오 티스토리는 플러그인 설정 하나만으로 포스팅과 동시에 트위터 동시 발행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처음에는 이게 무슨 소용이 있나 싶었는데 트위터에서도 의외로 많은 방문자가 유입되면서 그 장점을 느꼈어요. 여기서 조금 더 노력을 할 수 있다면 트위터 맞팔 계정들을 열심히 팔로우해놔도 직접적인 노출에 좋은 영향을 주겠죠. 물론 팔로워 작업을 안해도 키워드 검색에 따른 노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수 늘리기의 두 번째 꿀팁은 트위터 플러그인 연동하기! 추천드리면서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