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프라인_부가수익창출

티스토리 카카오 애드핏 광고 :: 하루만에 승인 및 광고게시 후기

범범 :) 2020. 12. 11. 18:17
반응형

기대되는 카카오 애드핏 광고수익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 애드핏 심사승인 및 광고게시 후기주제입니다. 바로 직전 포스팅으로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화 광고플랫폼인 카카오애드핏에 신청하면서 그 절차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심사에 보통 2~3일 혹은 그 이상 소요된다고 하는데 기분좋게 하루만에 승인연락이 왔습니다. 저는 대부분의 포스팅에 사진을 1개만 쓰거나 안쓰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애드핏 승인조건에 포스팅 내 사진갯수는 크게 중요하지 않은게 확실하네요. 기본 신청조건인 20개 이상 포스팅과 티스토리 개설 후 3개월의 기간을 충족하면 쉽게 승인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총 3개의 광고플랫폼을 모두 신청해보면서 대략적인 심사승인 난이도 차이가 비교되네요. 우선 당연히 손쉽게 통과한 카카오 애드핏이 가장 쉬웠고 그 다음은 네이버 애드포스트, 마지막으로 아직도 심사결과가 묵묵부답인 구글 애드센스 순으로 난이도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채널관리 페이지에서 수익칸에 애드핏 관리 페이지가 새로 생겨서 포스팅 내에서 어디어디에 광고를 배치할지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킨구조에 따라 불가능한 구조도 있고 핸드폰과 컴퓨터상으로 노출이 안되는 영역도 있기 때문에 취향따라 설정을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앞으로는 그래도 티스토리 블로그 게시물을 통해 쥐똥만한 수익이 발생하겠네요. 네이버 블로그를 주력으로 관리하되 티스토리에는 최대한 롱런할 수 있는 컨텐츠를 쌓아보고 싶지만 누구나 원하는 만큼 쉽지 않겠죠 :( 그래도 열심히 생각정리겸 포스팅을 쌓아보겠습니다. 자주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이제 댓글에서 아이디가 눈에 익기 시작했네요! 항상 감사드리고 채널관리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