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tate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후기 :: 이태원 근처 실내 데이트코스 겸 나들이 장소 추천

범범 :) 2021. 6. 16. 21:09
반응형

 평년보다 더위가 빨리 찾아오고 6월인데도 장마가 시작된다는 뉴스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럴수록 실내 데이트코스를 찾게 되는데 장기화된 코로나가 겹치면서 뭔가 신선한 장소를 찾기가 어려워지고 있죠! 그래서 제가 추천드리는 데이트코스 겸 나들이 장소는 이태원 옆 이촌역에 위치한 서울 국립중앙박물관! 박물관이지만 올드하지 않고 VR체험과 기프트샵도 인기여서 실내데이트로 딱입니다 :) 일일 주차도 가능해서 박물관을 구경하고 인근에서 놀기에도 좋은데요! 이번 기회에 한 번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

 

 

VR체험과 각종 기증관과 별개로 국가별 상설관으로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국립중앙박물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전시품들이지만 홀로그램, 시청각 자료, 각종 체험거리 등으로 젊은 세대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 많은 핫플레이스 입니다. 서울에서 가볼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차량과 대중교통 어떤 방식이든 접근성이 좋은 장점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코로나로 인해 현재는 온라인 예약을 통해 입장할 수 있고 사람도 별로 없는데 입장료도 무료여서 더더욱 장점이 많은 곳입니다.

 

 

데이트 코스는 물론이고 자녀가 있으신 분들에게도 추천드리는 나들이 장소 :) 매번 흥미로운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고 무엇보다 박물관이 위치한 넓은 부지에 야경이 정말 예뻐서 인스타감성의 인생샷도 남길 수 있으니 한 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짧은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